4.13총선 제주시갑선거구에 출마한 강창수예비후보자는 자신의 정치이념과 제주현안에 대한 고민과 해결방안을 담은 국회위원 예비후보자 홍보물을 25일 오후 유권자들에게 발송했다.
홍보물은 예비후보 등록 후부터 오는 3월 23일까지 1회 발송할 수 있으며, 선거구안의 세대수의 100분의 10내에서 발송할 수 있어 10,009세대를 대상으로 했다.
홍보물을 살펴보면 ‘젊은 보수, 세대교체’를 지향하는 강창수 후보답게 홍보물도 자신의 정치이념과 서부지역 발전을 위한 제안들을 누구나 보기 쉽도록 만화형식을 통해 총8면으로 만들어졌다.
이에 강예비후보자는 “지금까지 홍보물을 보면 유권자가 바라보기에는 식상함을 느낀다. 홍보물을 만들면서 유권자들이 쉽게 볼 수 있고, 선택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고 밝혔으며, 홍보물의 내용은 “그동안 지역주민들과의 직접 만나면서 들었던 농수산업, 사회적약자, 제주개발, 제2공항, 교통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한 고민과 해결방안을 제시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강예비후보자는 “제주정치 발전을 위해서는 언제나 주민 곁에서 함께 생활하면서 이야기를 듣고, 주민들로부터 정책이 만들어 지고 발전이 이루어져야한다.”며 “저는 늘 도민 곁에서 함께하고, 도민과 함께 제주발전을 이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