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6 (토)

  • 흐림동두천 11.9℃
  • 구름많음강릉 14.5℃
  • 구름많음서울 15.0℃
  • 흐림대전 14.1℃
  • 구름많음대구 16.2℃
  • 구름많음울산 17.7℃
  • 구름많음광주 15.5℃
  • 구름많음부산 18.3℃
  • 구름많음고창 13.4℃
  • 구름조금제주 21.8℃
  • 구름많음강화 12.1℃
  • 흐림보은 12.5℃
  • 흐림금산 12.9℃
  • 구름많음강진군 15.8℃
  • 흐림경주시 16.3℃
  • 구름많음거제 17.7℃
기상청 제공

해녀 인형극 ‘바다가 활짝 피었습니다’ 공연 알림

  • No : 814858
  • 작성자 : 고은비
  • 작성일 : 2024-06-13 00:16:54
  • 분류 : 서귀포시

공연일시 : 2024. 6. 19.() 19:00 (50분여 소요)

공연장소 : 동홍아트홀(동홍동주민센터 2)

공연내용 : 멋진 해녀가 되고 싶은 소녀의 꿈과 성장을 담은 판타지 가족 인형극

출 연 : 극단 그녀들의 AM

입 장 료 : 선착순 무료입장(2세 이상 관람가)

공연문의 : 서귀포시 동홍동주민센터 ( 064-760-4717)

 

 

 

 

해당 소식은 서귀포시의 요청 및 지원을 받아 작성됐습니다.

번호
말머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4156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 기획공연 ‘나무도장’ 알림 고은비 2024/09/29
4155 [서귀포시] 학부모 영양교육 참가자 모집 알림 고은비 2024/09/29
4154 [서귀포시] 10월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알림 고은비 2024/09/29
4153 [서귀포시] 2024년 2기분 환경개선부담금 납부 안내 고은비 2024/09/23
4152 [서귀포시] 2025년 상반기 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 농가 수요조사 알림 고은비 2024/09/23
4151 [서귀포시] 2024년 3분기 노인고용촉진장려금 신청 알림 고은비 2024/09/23
4150 [서귀포시] 느영나영 함께하는 전통민속 문화공연 알림 고은비 2024/09/14
4149 [서귀포시] 10월 서귀포시평생학습관 수강생 모집 안내 고은비 2024/09/14
4148 [서귀포시] 9월은 토지 및 주택분(1/2) 재산세 납부의 달 고은비 2024/09/14
4147 [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노을속으로 스며들다’ 공연 알림 고은비 2024/09/14
4146 [서귀포시] 2024 서귀포시 숨골공원 황토 어싱광장 체험활동 사진 공모전 알림 고은비 2024/09/14
4145 [서귀포시] 창작 오페라 ‘이중섭’ 공연 알림 고은비 2024/09/14
4144 [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 연극 ‘오거리 사진관’ 공연 알림 고은비 2024/08/31
4143 [서귀포시] 제4기 ‘내 집 짓기’ 건축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고은비 2024/08/31
4142 [서귀포시] 제27회 이중섭세미나 개최 알림 고은비 2024/08/31

와이드포토

더보기


미디어

더보기
하례초, 순천 인안초와 생물다양성 공통 교육 하례초등학교(교장 장금희)는 지난 22일과 23일에 전남 순천인안초등학교(교장 강기만) 학생들과 전남 순천일대에서 생물다양성 교육 및 생태지킴이를 위한 공동사업을 진행하였다. 지난 6월에 체결한 지속가능한 생태교육을 위한 습지학교 지역 간 교류 협약 후 이루어진 공동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온라인(줌) 친교 활동 후 첫 습지학교 공동수업이었다. 지난 22일 하례초 학생들은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사전 답사하며 교류 장소에서 이루어질 순천인안초의 생태해설사 발표 참여 활동 등을 연습하였다. 또한, 23일 하례초 학생들은 순천만습지 코너를 돌며 인안초 6학년 학생들이 준비한 습지생태의 생물다양성 탐구에 대한 발표를 들었고 인안초 전 학생들과 함께 생태체험을 진행하였다. 특히, 캠페인 노래로 인안초의‘플라스틱 아일랜드’, 하례초의 ‘하례생태’를 함께 부르고 포스터 이면지를 활용해 각자 준비한 캠페인 문구를 들고 행진하며 캠페인 활동을 마쳤다. 장금희 교장은 “이번 교류 활동을 통해 두 학교가 지역의 경계를 넘어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생태 교육을 위해 함께 협력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지역의 생태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