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5 (토)

  • 흐림동두천 6.4℃
기상청 제공

통신원리포트

제주영주로타리클럽 2022-2023 골프동호회, 버디사랑기금 기탁

제주영주로타리클럽 2022-2023 골프동호회(골프회장 육창근)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를 방문해 버디사랑기금 100만원을 희망2024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으로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영주로타리클럽 2022-2023 골프동호회 모임에서 작년 한 해 동안 버디가 나올때마다 3만원씩의 성금을 모아 기탁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육창근 골프회장은 “우리 회원들끼리 좀 더 즐겁게 의미있는 일을 실천하고자 성금을 마련했다”며 “우리 주변에 보이지 않는 어려운 분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와이드포토

더보기


사건/사고/판결

더보기
제주도-해병대 9여단, ‘57주년 예비군의 날 기념행사
제주특별자치도는 예비군 창설 57주년 맞아 해병대 제9여단과 공동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제주도는 4일 오전 도청 탐라홀에서 ‘제57주년 예비군의 날 기념행사’을 열고 예비군의 사명감과 자긍심을 고취했다. 이번 행사는 예비군의 희생정신과 노고를 격려하고, 민·관·군 간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오영훈 지사, 좌태국 해병대 9여단장, 김달수 제주재향군인회장을 비롯해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안보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개식 선언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수여, 도지사 축사, 국방부장관 권한대행 격려사 대독, 지역방위태세 확립 결의문 낭독, 예비군 군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곽도영 예비군 일도2동 제1동대장과 김성관 예비군 송산정방동대장이 기관 표창인 제주특별자치도 통합방위협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이날 현장에는 곽도영 동대장이 참석해 직접 수여받았다. 오영훈 지사는 “제주도의 3만 명의 예비군 자원이 1만 여명의 공직자와 협력의 시스템을 잘 갖춰나간다면 우리에게 발생할 수 있는 위기상황이나 재난상황도 능히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주도와 행정시, 읍면동 간 방위협의회를 내실 있게 운영해 지역 안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