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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서귀포시 사진·영상 콘텐츠 공모전 알림

  • No : 815293
  • 작성자 : 고창일
  • 작성일 : 2025-05-09 08:10:04
  • 분류 : 서귀포시

제목 : 2025 서귀포시 사진·영상 콘텐츠 공모전 알림

 

□ 접수기간 : 2025. 6. 9(월) 6. 20(금)

응모자격 : 제한 없음(개인 또는 팀)

공모분야 및 주제(규격)

분 야

주제 및 규격

사 진

- 서귀포시의 일상, 명소, 여행지, 체험, 액티비티 등 자유 주제

- 해상도: 4000×3000픽셀 이상(10MB 이상 권장)

- 형식: JPG 또는 JPEG

- 최근 2년 이내 촬영된 미발표 작품(2023년 4월 이후)(원본 Exif 확인)

영 상

- 서귀포시를 배경으로 하고, 서귀포시와 관련된 소재 및 이야기를 담은 뉴스 형식 영상

- 해상도: 1920×1080픽셀 이상의 가로 영상

- 분량: 1개 주제(꼭지)로 3분 이내

- 필수: 나레이션(AI등 음성 가능) 선택: 자막, 아나운서, 리포터, 인터뷰

접수방법

- 사진: 이메일(seogwipo-photo@naver.com) 접수

- 영상: 본인 계정 유튜브 영상 업로드 후 구글폼 통해 접수

(https://forms.gle/GSV3sFvngDzkmxD38)

출 품 수 : 사진 1인(팀)당 3편까지, 영상 1인(팀)당 1편까지 출품 가능

□ 결과발표 : 2025. 6. 30.(월) 예정(홈페이지 및 당선자 개별 통보)

시상내용: 총 45편 선정 / 상장(시장) 및 상금

문의사항 : 서귀포시 공보실 (사진: 064-760-2034 영상: 064-760-2026)

 

※해당 소식은 서귀포시의 요청 및 지원을 받아 작성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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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 제주관광공사 감사패 수상 대한항공 제주여객서비스지점(지점장 황재홍)은 지난 7월 8일, 제주관광공사로부터 제주 관광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대한항공이 제주지역에서 응급환자 항공 이송, 특히 의료용 침대(스트레처) 제공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상생을 실천하며, ‘보전과 공존’의 제주 관광 이미지 개선에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감사패 수여식에는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 황재홍 대한항공 제주여객서비스지점장을 비롯한 양 기관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제주도는 중증환자 발생 시 육지의 상급병원으로의 이송이 불가피한 실정인데 유일한 수단은 항공기를 통한 이송이며, 대한항공은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환자가 누운 상태로 이송될 수 있는 스트레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대한항공은 환자 전용 차량과 서비스 전담 직원을 운영하고 있고 스트레처 승객에게 항공권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매년 약 120명의 스트레처 중증환자와 약 1만 명에 이르는 휠체어 이용 교통약자승객이 대한항공 항공운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대한항공만의 특별한 스트레처 운송서비스는 지난 5월 지역 지상파 방송을 통해 방영된 ‘대한항공 응급환자 이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