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초등학교 제85회 졸업생인 고군택 골프 프로가 지난 23일 모교를 방문하여 후배들에게 골프 강습과 학교발전기금 500만원을 기부하였다.
체육예술교육기부 거점 대학인 제주대학교와 연계하여 고군택 골프 프로가 후배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남원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내 시설을 이용한 어린이 골프 재능 기부를 하였다.
이날 고 프로는 후배들의 골프 자세를 직접 교정해 주고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라”는 말과 함께 학생들에게 큰 영감과 도전 정신을 심어주었다.
고 프로는 골프 강의 후 학교발전기금으로 500만원을 기탁하여 후배들에게 실질적 지원과 학교의 발전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으며 개교 100주년 역사관을 둘러본 후 방명록에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기고 후배들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원초등학교를 더욱 빛내줄 것을 당부하였다.
농구 골대를 맞추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보여준 고 프로의 모습을 보고 한 학생은“멋지고 훌륭한 선배님이 자랑스럽고 골프대회에서 우승한 선수가 직접 자세를 교정해 주고 시범을 보여주니 너무 신난다”며“목표를 위해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남원초는 학교와 후배들을 사랑하는 고군택 프로의 교육 기부를 바탕으로 앞으로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