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시장 오순문) 서귀포예술의전당은 9월 28일(토) 오후 5시 소극장에서 작곡가 & 피아니스트 공성환의 ‘노을 속으로 스며들다’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제주에서 활동 중인 뉴에이지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 공성환의 피아노 연주앨범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곡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되었다.
공성환은 제주 한라대 음악과 겸임교수를 역임하였으며 제25회 거제 전국연극제 대통령상 수상작, KBS 다큐드라마 ‘중섭’, ‘오마이가든’, ‘99세 행복한 정원사’ 등의 OST 작곡·음악감독과 제주KBS 7시뉴스 음악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설레임’, ‘Missing you’, ‘한날에 사라진대도’, ‘그.리.다’, ‘별을 가두다’ 등 감성적인 피아노곡들과 함께 ‘노을 속으로 스며들다’, ‘사라지는 것들’, ‘Love ballade 2’ 등 다채로운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공성환의 곡들은 뉴에이지 음악의 영향을 받아 명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관객들에게 편안함과 휴식을 제공할 것이며,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취약계층 무료 관람 신청은 오는 9월 6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064-760-3368)로 선착순 접수 받는다.
일반 예매는 9월 10일(화) 오전 10시, 서귀포e티켓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 공연문의: 서귀포예술의전당 ☎064-760-3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