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홀푸드코리아(주) 김대원 대표, 제주사회복지협의회 고승화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나눔명문기업 13호 홀푸드코리아(주)(대표 김대원)는 지난 20일,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에서 1억원 상당의 쌍화 진액 1,000세트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홀푸드코리아(주)는 지난 7월 1억원을 일시로 기탁하며 나눔명문기업 13호로 가입함과 동시에‘착한소비’동참에 약속하며 홀푸드코리아 제품에 사랑의열매 로고를 삽입하고 있다. 이번 물품은 홀푸드코리아(주)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제주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도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김대원 대표는 “홀푸드코리아는 우리 제주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한편 홀푸드코리아는 대표 브랜드‘홀베리’를 비롯한 다양한 제주로컬 브랜드를 런칭하며 제주 향토자원을 활용한 제품을 연구·생산·판매하는 업체다. 2015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2017년 우수중소기업 제주도지사 표창까지 수상했으며, 2018년에는 제주향토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